기아자동차는 전국의 대학/대학원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판매 전략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K-서포터즈』 세일즈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서포터즈』는 기아차가 대학/대학원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해 우수 아이디어를 선별하고 이를 실제 세일즈 방안으로 실현하는 공모전으로, 올해 처음 실시한다.
기아차는 3월 5일(월)부터 4월 3일(화)까지 약 한달 간 아이디어를 접수 받으며, 전국의 대학/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동차 구매 프로그램 ▲이종업체간 제휴 ▲고객체험강화 ▲기아자동차 재구매 유도 등 4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접수 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아차는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한 최종 7팀을 선정해 ▲대상 1팀(300만원) ▲최우수상 2팀(100만원) ▲우수상 4팀(50만원) 등 총 700만원의 상금을 포상하고, 기아차 현업 직원들의 멘토링 기회도 제공한다.
『K-서포터즈』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아차는 『K-서포터즈』가 종료된 이후에도 계속해서 고객과 소통하고 보다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년간 상시적으로 아이디어 접수를 받을 계획이다. 아이디어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아이디어가 채택된 응모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입사원 첫 수입차…BMW 3시리즈 2천만원 중반에 구입 가능” (0) | 2018.03.06 |
---|---|
팅크웨어,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아이볼트 커넥티드’ 출시 (0) | 2018.03.05 |
토요타 코리아, 프레쉬 에어 위크 서비스 캠페인 실시 (0) | 2018.03.05 |
맥라렌, MSO 카본 테마 버전 맥라렌 세나 제네바에서 공개 (0) | 2018.03.05 |
렉서스 코리아, 프레쉬 에어 위크 서비스 캠페인 실시 (0) | 2018.03.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