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가 애프터세일즈 전용 앱인 ‘BMW 플러스’ 및 ‘MINI 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
새로운 BMW 플러스와 MINI 플러스 앱은 BMW가 추진하고 있는 비대면·디지털 AS 사업의 핵심 플랫폼으로, 공식 서비스센터가 제공하는 최상의 AS 서비스를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두 앱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기능 강화를 목표로 업그레이드됐다. 먼저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와 사용 빈도를 고려해 구성된 새 UI를 통해 앱 화면의 시인성과 이용 편의성이 높아졌다.
또한, 일반 정비나 소모품 교체는 물론 엔진경고등, 리콜, 테크니컬 캠페인 등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한 서비스 항목이 한층 확대됐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더욱 서비스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된 BMW 플러스 및 MINI 플러스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앱 리뉴얼을 기념해 공식 딜러사와 함께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새롭게 출시된 BMW 플러스 또는 MINI 플러스 앱에 가입해 소유 차량을 등록한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BMW M 모터스포츠 우산, MINI 텀블러 등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앱을 통해 처음으로 서비스를 예약하는 고객은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르노 트위지, 부산시와 스마트 그린관광에 앞장서다 (0) | 2021.09.16 |
---|---|
르노삼성,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 홈쇼핑 진출 (0) | 2021.09.10 |
르노삼성, 프리미엄 차량 관리 할인 프로모션 (0) | 2021.09.09 |
아우디,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대표 차량 4종 협찬 (0) | 2021.09.08 |
볼보,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0) | 2021.09.0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