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동차업계, 연말 맞이 11월 프로모션 풍성

FOCUS

by 바이라인_S 2022. 11. 16. 09:24

본문

728x90

자동차업계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가격 부담을 줄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차량 보증기간 연장, 할인, 할부지원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포함하고 있어 차량 구매 계획을 앞두고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컨버전 완성차 브랜드 ‘노블클라쎄’는 구형 노블클라쎄 리무진과 타사 리무진 소유고객 대상으로 L4, L9, L13 등 신차 구매 시 전 차종 보증기간을 기본 2년에서 1년 추가, 총 3년으로 연장한 ‘2+1년 보증기간 연장’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리무진 구매 고객이 차량을 3년간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큰 장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노블클라쎄는 기아자동차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최고급 트림인 시그니처 4인승과 9인승을 베이스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비롯해 작동 편의 사양과 넓은 공간성을 갖춘 의전에 특화된 리무진으로 컨버전이 이루어졌다. 특히, 하이루프의 경우 안정성 논란이 있는 FRP(유리섬유강화플라스틱)가 아닌 스틸 소재를 사용하여 차량 안전성을 강화했다. 

쌍용자동차는 11월 올 뉴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겨울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SUV를 보유한 소비자가 올 뉴 렉스턴을 구매하면 20만원을, 개인사업자가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구매하면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잔존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있다.11월 판매조건을 내세운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스마트할부는 할부금의 일정 금액을 유예해 월 할부금을 낮추는 방식이다. 스마트 할부는 XM3, SM6, QM6 모두 가능하며 36개월에서 60개월까지 고객이 선택할 수 있으며, 르노코리아자동차 모델들은 빠른 출고로 연말까지 시행되는 개별소비세 인하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편, 창립 기념일을 맞이해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곳도 있다.

한국지엠 창립 20주년을 맞은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이 현금 지원 및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프로그램 선택 시 최대 4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선수율에 따라 최대 7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2.9%의 낮은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캐딜락은 브랜드 설립 120주년을 맞이해 2023 XT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워런티 플러스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XT5, XT6 현금할인, 무이자 할부, 무이자 리스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자동차업계 관계자는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자동차 구매 부담을 낮추기 위해 앞으로도 각종 혜택과 프로모션 강화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며, “자동차업계에서 제공하는 보증기간 연장, 할인, 할부지원 등 다양한 11월 혜택을 활용하여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