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 Insight)의 ‘2024 자동차 기획조사’ 서비스 만족도(CSI) 부문에서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1위에 선정됐다.
소비자 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 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를 해오고 있다. 국산과 수입차 브랜드를 통합해 진행한 이번 조사는 지난 7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95,389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서비스 만족도(CSI)는 최근 1년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볼보자동차는 산업 평균 대비 52점이 높은 865점을 기록해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해당 부문에서 작년까지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 및 공동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성과를 보인 끝에 올해 브랜드 최초로 단독 1위를 달성하며 차별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의 가치를 증명했다. 또한 최근 1년 이내 새 차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에서도 작년에 이어 유럽 브랜드 1위에 등극해 판매와 AS 전반에 걸쳐 모두 높은 고객 만족을 입증했다.
볼보자동차,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서비스 만족도 1위 등극 (4) | 2024.10.14 |
---|---|
KGM, 토레스 호주 론칭 및 딜러 콘퍼런스 개최 (4) | 2024.10.10 |
폭스바겐, 골프 출시 50주년 기념 히스토리 북, ’50 YEARS OF GOLF’ 발간 (1) | 2024.10.08 |
현대자동차, 토요타와 '현대 N x 토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 개최 (3) | 2024.10.08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출시와 함께 내수 승용시장 점유율 4%대 회복…하이브리드는 13% 점유율 넘어 (1) | 2024.10.0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