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렌터카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10년 이상 연속 1위를 달성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Golden Brand)에 선정됐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측정한 지표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고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해 이를 지수화한 것이다.
평가 기준은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이며, 1만명이 넘는 조사 대상자들이 일대일 개별면접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및 신뢰도, 만족도, 이용가능성 등에 대해 평가해 부문별 우수 브랜드가 선정된다.
그린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카셰어링 부문 4년 연속 1위 (0) | 2018.03.22 |
---|---|
마세라티, ‘제주도 방문 서비스 클리닉’ 실시 (0) | 2018.03.22 |
BMW 그룹, 2017년 실적 및 미래 전략 (0) | 2018.03.22 |
지프(Jeep) 두 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 인천에 오픈 (1) | 2018.03.22 |
와이즈오토, 여주대학교와 공학 분야 협약 체결 (0) | 2018.03.2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