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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그룹 코리아, 사고 수리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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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바이라인_S 2023. 10. 11. 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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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BMW 및 MINI 사고 수리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BMW / MINI 액시던트 케어(Accident Care)’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고 수리를 필요로 하는 고객이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센터가 제공하는 완성도 높은 수리 서비스를 특별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자차보험을 이용해 차량을 수리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의 자기부담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전면유리를 교체하는 경우에도 적용된다.

또한, 사고 수리 비용이 차량 보험 가액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된 금액에 해당하는 수리비를 지원한다. 더불어 사고 수리 고객에게 픽업&딜리버리, 긴급 출동 서비스, 사고차 견인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 모빌리티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단, 모빌리티 서비스는 세부 조건에 따라 적용 서비스가 상이하다.

이외에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별도의 전용 웹사이트에서 BMWMINI 액시던트 케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결과에 따라 10만원 상당의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액시던트 케어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 캠페인 공식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MW 코리아는 지난 4일 차량 데이터 원격 수집을 통해 일반 정비와 고장 및 사고에 이르기까지 차량 운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사전에 진단해 선제적 차량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프로액티브 케어(Proactive Care)’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BMW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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