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볼보, ‘Drive to Zero’ 안전 캠페인 참가자 52만명 돌파

NEWS

by 바이라인_S 2020. 7. 17. 11:24

본문

728x90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교통사고 조사팀 설립 5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드라이브 투 제로(Drive to Zero)’ 안전 캠페인이 진행 3주만에 누적 참가자 52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안전 캠페인은 도로 위 교통사고를 발생시키는 주요 3대 위협요소인 ▲과속운전 ▲주의 산만 ▲음주운전에 대한 운전자 경각심 고취 및 안전운전 습관 형성을 독려하고, 나아가 교통사고 조사팀 등 볼보자동차의 안전 비전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이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6월 23일부터 ‘드라이브 투 제로(Drive to Zero)’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운전습관 설문조사 및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와 더불어, SK텔레콤 T맵과의 협업을 통해 ▲‘안전운전 OK!’ 서약 이벤트와 ▲100km 과속 Zero 미션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선보였다. 

볼보자동차는 세계 최초로 3점식 안전벨트 개발과 함께 교통사고 조사팀(Traffic Accident Research Team)의 7만 2천명 이상의 탑승자와 관련된 4만 3천건 이상의 사고 누적데이터를 기반으로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 ▲경추 보호 시스템 (WHIPS) 등 수많은 안전 혁신 기술들을 선보여 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해부터 교통사고 조사팀이 축적한 정보와 지식을 모두에게 공유하는 프로젝트 ‘E.V.A.(Equal Vehicles for All)’를 전개하고 있다.

한편, 한국도로공사와 진행 중인 ‘드라이브 투 제로(Drive to Zero)’ 안전 캠페인은 오는 19일(일)까지 진행되며,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참가할 수 있다. 안전운전 서약에 참가한 서약자 중 추첨을 통해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 퓨어 A9(1명), 툴레 리볼브 캐리어(3명), 헬리녹스 캠핑용품(5명), 툴레 백팩(10명), 스타벅스 1만원 e-기프트카드(50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