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르노삼성, 세차 이벤트 ‘XM3 Wash Night’ 진행

NEWS

by 바이라인_S 2021. 6. 21. 11:01

본문

728x90

르노삼성자동차가 2022년형 XM3 런칭을 기념해, XM3 오너가 함께 모여세차를 즐기는 ‘XM3 Wash Night (XM3 워시 나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시작한 XM3 TV 광고, “내 차에 진심인 편”과 연결된다. 실제 XM3를 구매한 오너들이 차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담아 직접 셀프 세차를 하는 이야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을 광고 스토리로 만들고 행사로 연결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차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즐기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XM3 Wash Night는 세차에 진심인 XM3 오너 120명을 초청해, 6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총 10주간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전국 10개 지역 (용인, 서울, 일산, 남양주, 안성, 강릉,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XM3 오너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MY르노삼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차비와 간식이 지원되고, 기념품으로는 세차에 진심인 오너들의 취향저격 아이템인 프리미엄 방수 앞치마를 제공한다.

한편, 22년형 XM3는 다양한 편의기능 추가로 MZ세대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HTA: Highway & Traffic jam Assist) 추가로 주행 편의성을 높였으며, 주유부터 식음료 결제까지 가능한 인카페이먼트를 추가하는 등 트렌디한 기술사양을 더했다.

 

 

‘더 뉴 아우디 S4 TFSI’ 출시

아우디가 준중형 세단 ‘더 뉴 아우디 S4 TFSI ’ 를 오는 6월 21일부터 판매한다. ‘더 뉴 아우디 S4 TFSI’는 아우디의 대표 준중형 세단 A4를 기반으로 개발된 고성능 S 모델로,

www.by-line.online

 

코로나19 이후 승합차 주행거리 줄고, 승용·화물차는 늘었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은 “2020년 자동차 주행거리 분석 결과, 코로나19 이후 다인승 교통수단인 승합차의 주행거리는 감소한 반면 개별 이동수단인 승용차와 화물차는 증가했다.”고 

www.by-line.onlin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