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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카 맞춤형 법인 카셰어링 내놓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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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바이라인_S 2018. 2. 23. 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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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법인들의 업무 환경에 맞춰 업무용 차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법인형 카셰어링’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 ‘법인 전용 맞춤형 카셰어링’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린카의 ‘법인 전용 맞춤형 카셰어링’은 법인 및 단체의 업무용 차량을 카셰어링 서비스로 제공해 임직원들의 이용 편의성과 차량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는 서비스다. 그린카는 비즈니스 목적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방식이 각기 다른 법인들을 위해 법인 전용 맞춤형 카셰어링 서비스를 ▲멤버십 ▲부분 개방형 ▲개방형의 총 3가지 상품을 구성했다. 멤버십 상품에 가입하면 전국 2,800여개 그린존(차고지)의 약 6,000여대 그린카 차량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편하게 업무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부분 개방형과 개방형 상품 가입 시 기존 멤버십 상품의 혜택은 물론, 해당 법인의 주차장에 그린카를 신규로 배차해 필요한 만큼만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서울/수도권 일부 지역에 속한 법인이 부분 개방형과 개방형 상품을 도입하면, 그린카의 이용금액에 따라 교통유발부담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법인 전용 맞춤형 카셰어링 서비스는 업무용 차량 이용뿐만 아니라, 법인소속 임직원이 개인적으로 그린카를 이용할 경우에도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월별 차량이용 내역, 이용 패턴, 비용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리포팅 시스템도 제공해 법인들의 효율적인 차량 운영∙관리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법인 전용 맞춤형 카셰어링 서비스는 그린카 모바일 앱에서 업무용 차량을 예약하고 별도로 운행일지를 쓸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월 8회 방문세차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차량정비전문 롯데오토케어에서 정기적으로 차량을 점검하며, 업무 목적으로 필요한 만큼만 차량을 이용해 법인의 비용 절감에도 기여한다. 그린카의 법인형 카셰어링 서비스는 현재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홈플러스, 공무원연금공단, 국민연금공단 등 대기업 계열사와 공공기업을 포함한 다양한 법인 및 단체에서 이용 중이다.


한편, 그린카는 수서고속철도(SRT) 역사 및 김포공항 주차장에서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국의 공항/기차역/버스터미널 인근에 총 160개의 그린존을 운영해 장거리 출장을 목적으로 대중교통과 카셰어링 서비스를 연계해 이용하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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